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2021 팬톤 올해의 컬러 / 얼티밋그레이 & 일루네이팅

by 우물관리자 2020. 12. 25.

팬톤 2021 올해의 컬러로 얼티밋 그레이(PANTONE 17-5104)와 일루미네이팅(PANTONE 13-0647)을 선택했다.
https://www.instagram.com/p/CI3PRVjAOAf/?utm_source=ig_web_copy_link

팬톤의 올해의 컬러로 두 가지 색상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16년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가 동시에 선정됐으며, 연분홍과 베이비 블루 색이었다. 이번 얼티밋 그레이 색처럼 무채색 음영(회색)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첫번째 사례는 2016년 올해의 색상으로 공개된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로 연분홍과 베이비 블루 색상이다. 또 무채색 음영(회색)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21년 색상이 희망과 긍정을 상징하는 만큼 내년은 올해보다는 더 좋은 해이길 바란다.

출저 : www.huffingtonpost.kr/

 

허프포스트코리아

인생은 뉴스로 가득하다. 정치, 경제, IT, 사회, 국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뉴스와 블로그, 취재 기사를 모두 한자리에.

www.huffingtonpost.kr

+++
올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현재 진행적인 이슈다. 이런 이슈가 잘 반영된 컬러 선정인 거 같다.
희망과 긍정이라는 단어를 평소에 좋아하지 않는데 이 글을 작성하다가 컬러와 단어가 잘 조합된 거 같아서 한참 기사를 들여다보았다.

조합해서 쓰기도 좋은 색상들.

댓글